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김천지회, 희망2025나눔캠페인 성금 50만 원 기탁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5/01/15 16:44 수정 2025.01.15 16:44


김천시는 지난 14일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김천지회(회장 권오규)로부터 이웃돕기 성금 50만 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김천지회는 평소 국내외 행사와 재난·재해 발생 시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쳐왔으며, 교통사고 유가족 돕기와 장애인 무료 수송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매년 성금을 기부하며 지역사회의 든든한 지원군 역할을 해내고 있다.

 

권오규 회장은 “우리의 작은 정성이 한파로 어려운 겨울을 보내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훈이 복지환경국장은 “힘든 시기에도 지역사회를 위해 따뜻한 마음을 모아 주신 전국모범운전자연합회 김천지회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전달해 주신 성금은 관내 취약계층에 따뜻한 위로와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이번에 전달된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김천시 관내 사회복지시설과 기관, 저소득층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될 예정이다. 후원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김천시청 복지기획과(☎054-420-6736) 또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