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김천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올해는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癸卯年)입니다.
토끼는 예로부터 번창과 풍요를 상징해 온 만큼, 새해에는 시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과 일터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그 어느 때보다 풍요로운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 해도, 제게 변함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 덕분에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민 여러분의 사랑에 힘입어, 김천의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갈 사업들도 많은 성과를 낼 수 있었습니다.
지난해 11월 「김천~문경 철도」 건설사업이 기획재정부의 예비타당성조사를 최종 통과하면서 수서~김천~거제를 잇는 (가칭)중부선 철도 건설사업이 본격화 되었으며, 노후화된 김천역 개량 사업도 계획설계에 착수하여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또한, 김천 도심 외곽순환도로의 마지막 단추를 채워 줄 「양천~대항 국도대체우회도로」와 「옥률~대룡 국도대체우회도로」 건설사업도 충분한 예산을 바탕으로 착실히 추진되고 있습니다.
김천의 미래 30년과 우리 청년들의 일자리를 책임질 미래 사업으로 「자동차 튜닝 성능·안전 시험센터」와 「드론 종합실기시험장」은 드디어 올해 준공을 앞두고 있습니다.
한편, 김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미래 인프라로서, 「국립 김천 숲체원 연구용역」과 「자율협력주행 인증관리센터 마스터플랜 수립」을 위한 예산도 확보되었습니다.
이 모든 성과는 모두 시민 여러분 덕분입니다.
뜻 깊은 명절날, 시민 여러분께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릴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기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올 한해도 시민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에 보답드리고, 김천과 대한민국의 발전을 이뤄내기 위한 일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모쪼록 가족, 친지들과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설 명절 연휴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