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피니언

추석인사> 송언석 국회의원

데일리김천tv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3/09/27 21:05 수정 2023.09.27 21:05
"사람이 모이고, 일자리가 늘어나며, 활력 넘치는 김천 만들겠다"

송언석 국회의원 내외

존경하는 김천시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회의원 송언석입니다.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청명하고 높은 하늘과 아침·저녁 선선한 공기로 가을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이번 추석에는, 그동안의 걱정과 근심은 모두 내려두시고 평소 만나지 못했던 가족, 친지들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는 행복하고 풍요로운 시간 보내시기를 소망합니다.

 

저는 지역 국회의원으로서, 시민들의 삶의 질이 보다 나아지고 우리 고향 김천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한결같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시민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랑과 격려 덕분에 김천 발전을 위한 사업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먼저, 우리 김천의 미래 먹거리가 될 '자동차 튜닝 성능·안전 시험센터'와 '드론 실기시험장'이 올해 말에 준공될 예정입니다.

국토안전관리원 인재개발원도 연내 착공할 계획입니다.

사람이 모이고, 일자리가 늘어나며, 활력 넘치는 김천의 모습이 눈 앞에 다가오고 있습니다.

 

또한, 사통팔달 김천을 완성하기 위한 철도와 도로 사업들도 순항 중입니다.

김천~거제 구간의 남부내륙철도 건설사업과 함께 문경~김천 철도사업도 착착 진행 중으로, 김천을 중심으로 서울 수서에서 김천을 거쳐 거제까지 이어지는 (가칭)중부선 철도 건설사업이 본격화되게 되었습니다.

중부선 철도 건설사업이 완성되면 김천은 경부선과 중부선이 교차하는 십자축 철도망을 갖춘 명실상부 대한민국 철도교통의 요충지가 될 것이며, 김천~거제 구간의 「남부내륙철도」 사업에는 김천역 개량이 포함되어 있어, 철도교통의 요충지로서의 김천의 위상을 더할 것입니다.

아울러 김천과 신공항을 연결하는 철도교통망 구축을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외곽순환도로 완성을 위한 마지막 단추인 양천~대항 국도대체우회도로의 설계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 중이며, 옥률~대룡 국도대체우회도로는 올해 준공될 예정입니다. 사통팔달 철도망과 함께 편리한 교통망까지 갖추게 되면 김천의 위상은 더욱 높아지고, 시민들의 편의성은 더욱 증진될 것이라 예상됩니다.

 

또한, 시민들과 관광객들에게 편안한 휴식처가 될 ‘국립 김천숲체원’의 대상지 선정을 위한 연구용역도 차질없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지역발전에 맡은 바 소임을 다하기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변함없는 마음으로 정진하겠습니다.

 

아무쪼록 가족, 친지, 이웃과 함께 행복한 추석 명절 보내시고, 댁내외에 두루 건강과 행복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