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피니언

추석인사> 이은직 경북보건대 총장

데일리김천tv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3/09/27 21:09 수정 2023.09.27 21:09
"풍요로움이 가득한 한가위 되시길 기원"


존경하는 김천시민 여러분,

 

어느덧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한 해의 풍요로운 결실을 보는 한가위가 다가왔습니다. 올해도 우리 경북보건대학교에 아낌없는 애정을 보내주심에 깊이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가정에도 여유와 풍성함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한가위 연휴는 더위에 지친 우리 마음이 잠시 쉬어 갈 수 있는 여유를 가지게 하며, 모든 분이 하반기 재도약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우리 경북보건대학교는 67년의 역사와 전통, 혁신지원사업 최우수 ‘A’등급, 경북을 대표하는 스마트 물류 글로벌 인재 양성 대학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더 높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밤낮없이 정진하고 있습니다.

 

김천시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와 성원이 있다면 그 이상의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앞으로 많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시기를 간곡히 당부드립니다.

 

존경하는 김천시민 여러분,

항상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을 보내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번 고개 숙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이번 한가위를 맞아 함께 하지 못했던 가족과 편안한 시간을 보내시고, 돌아보지 못한 어려운 이웃과 따듯하고 넉넉한 마음 나누시길 바라며, 여러분의 마음에 풍요로움이 가득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