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자치

건강생활지원센터 지역건강동아리 간담회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4/06/28 17:02 수정 2024.06.28 17:03


김천시(시장 김충섭) 봉산면 건강생활지원센터에서는 건강한 봉산면 지역사회를 구축하기 위해 ‘2024년 다 함께! 더 건강하게!’라는 슬로건 아래 27일 오전 11시 지역연계실에서 건강동아리 간담회를 개최했다.

 

건강동아리는 회장 정숙영 회원을 비롯해 11명의 회원으로 구성돼 있으며 회의에 참여한 회원들의 역할은 지역사회와 연계해 지역민들에게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하기 위해 건강동아리를 만들어 지역주민들이 더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기반을 조성하는데 있다.

 


건강생활지원센터에서는 건강동아리 회원들에게 보건소 직제현황 설명과 실질적으로 운영하는 건강동아리 사업 운영 프로그램 계획과 현황을 전반적으로 설명을 하고 그에 따른 모니터링도 함께 시행하였다.

 

이번 회의에서 일부 회원 관계자분들은 건강증진에 좋은 운영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하고 있는데 바쁜 일손으로 인해 같이 참여하지 못하는 게 제일 아쉽다고 밝혔다.

   

건강생활지원센터 관계자는 건강동아리 회원들이 지역민들의 건강을 위해 앞으로도 건강동아리 운영에 대한 많은 관심과 홍보 활동에 적극 동참해 주기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