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각계 인사 한자리 신년인사회…을사년 새해 힘찬 출발 다짐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5/01/07 17:24 수정 2025.01.07 17:32


을사년 신년인사회가 7일 오후 2시 김천시청 3층 강당에서 김천청년회의소 주최로 열려 시민안녕과 김천발전을 염원했다.

 


새해 힘찬 출발을 다짐하기 위한 이번 인사회는 김천JC 윤동혁 사무국장과 한진희 아나운서의 사회 아래 본 행사에 앞서 김천시립국악단의 공연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희생자의 명복을 빌고 유가족에게 깊은 위로의 말을 전한 뒤 시작됐다.

 


송언석 국회의원, 최순고 김천시장 권한대행 부시장, 나영민 시의회 의장과 시의원, 이우청 최병근 조용진 박선하 도의원, 김동열 시체육회 수석부회장, 안용우 상공회의소 회장, 이일환 소년교도소장, 모태화 교육장, 김대중 김천세무서장, 이은직 경북보건대 총장, 이부화 노인지회장, 조원구 보훈단체장, 김혜영 여성단체협의회장, 박보생 전 시장 등 내빈과 각계 인사 및 언론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각 가정에 건강과 만복이 깃들기를 기원하는 상견례를 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라고 덕담을 나눴다.

 

 

이후 행사를 주관한 김천청년회의소 박성준 회장과 특우회 변성진 회장이 회원 전체를 대표해 내빈에게 새해 큰절로 인사했다.

 

 

이어 최순고 부시장, 송언석 국회의원, 나영민 의장이 차례로 단상에 올라 신년인사를 전한 뒤 김천시의 무한한 발전과 전 시민의 안녕을 기원하는 시루떡 절단식을 통해 각 내빈들의 새해인사를 전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특히 올해 김천시에서 열리는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참석자 모두 한마음으로 기원하며 큰 박수로 행사를 마무리했다.

 

 

사진으로 보는 을사년 신년 인사회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