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광)은 공단에서 운영 중인 국민체육센터, 사명대사공원, 시립박물관, 백수문학관, 친환경생태공원, 생태휴양펜션, 감문국 이야기나라, 증산수도계곡캠핑장(무흘구곡 공중화장실), 전동관람차, 추풍령테마파크에서 근무할 기간제근로자 공개경쟁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운영보조, 환경정비, 운전원, 야간경비이며 선발인원은 총 32명이다.
채용공고는 5일부터 12일까지 8일간 공단 홈페이지와 시청 홈페이지 및 클린아이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원서접수 기간은 5일 공고시부터 12일까지다. 공단에서 운영 중인 공개 채용 기관의 사무실로 방문 및 우편 접수 하면된다. 접수 가능 시간은 점심시간 및 휴일을 제외하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분야별 자격요건, 전형 일정, 시험방법 등 채용 절차에 대한 세부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 및 김천시청 홈페이지, 클린아이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채용과 관련된 기타 문의사항은 김천시시설관리공단 문화관광팀 (☎054-421-1631)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재광 이사장은 “지속적인 신규 채용으로 지역 내 일자리를 창출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채용을 통해 능력 있는 인재가 채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시민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