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김천시시설관리공단, 기간제 근로자 모집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5/02/05 20:38 수정 2025.02.05 20:38
5~12일까지 공단 운영 기관에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원서 제출

김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재광)은 공단에서 운영 중인 국민체육센터, 사명대사공원, 시립박물관, 백수문학관, 친환경생태공원, 생태휴양펜션, 감문국 이야기나라, 증산수도계곡캠핑장(무흘구곡 공중화장실), 전동관람차, 추풍령테마파크에서 근무할 기간제근로자 공개경쟁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채용 분야는 운영보조, 환경정비, 운전원, 야간경비이며 선발인원은 총 32명이다. 

채용공고는 5일부터 12일까지 8일간 공단 홈페이지와 시청 홈페이지 및 클린아이 홈페이지에 게시되며 원서접수 기간은 5일 공고시부터 12일까지다. 공단에서 운영 중인 공개 채용 기관의 사무실로 방문 및 우편 접수 하면된다. 접수 가능 시간은 점심시간 및 휴일을 제외하고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분야별 자격요건, 전형 일정, 시험방법 등 채용 절차에 대한 세부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 및 김천시청 홈페이지, 클린아이 홈페이지 채용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채용과 관련된 기타 문의사항은 김천시시설관리공단 문화관광팀 (☎054-421-1631)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재광 이사장은 “지속적인 신규 채용으로 지역 내 일자리를 창출하고 투명하고 공정한 채용을 통해 능력 있는 인재가 채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시민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