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정치

국민의힘 김천시 당원협의회, 김천시의회의원 재선거 후보자추천위원회 출범!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3/12/29 17:43 수정 2023.12.29 17:43
- 후보자추천위원장에 안명호 現국민의힘 김천당협 윤리위원장 임명
- 시민 눈높이에 맞는 충분한 능력과 자질 갖춘 후보자 검증 및 발굴 선정
- 송언석 당협위원장,“후보자추천위원회의 철저한 검증을 거쳐 충분한 능력과 자질을 갖춘 사람이 후보자로 선정되기를 바란다”

송언석 국민의힘 김천시 당협위원장(김천시 국회의원, 재선)은 김천시의회의원 재선거(나.선거구)의 국민의힘 후보자 선정을 위한 후보자추천위원회가 출범했다고 29일 밝혔다. 김천시의회의원 나.선거구(봉산면, 대항면, 구성면, 지례면, 부항면, 대덕면, 증산면) 재선거는 내년 4월 10일 국회의원 총선과 함께 치러질 예정으로, 이달 29일부터 예비후보자 등록이 가능하다.

 

김천시 당원협의회는 김천시민의 눈높이에 맞는 충분한 능력과 자질을 갖춘 우수한 후보자를 선정하고 발굴하기 위해 후보자추천위원회를 출범시키고, 위원장으로 안명호 現 국민의힘 김천시 당원협의회 윤리위원장을 선임했다.

 

 

 

 

송언석 김천시 당협위원장은 “김천 시민들의 기준과 눈높이에 맞는 사람이 국민의힘 김천시의원 후보자가 되어야 한다”라면서 “후보자추천위원회의 철저한 검증을 거쳐 충분한 능력과 자질을 갖춘 사람이 후보자로 선정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