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경북보건대 자기소개서 경진대회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4/06/14 17:57 수정 2024.06.14 17:57


경북보건대(총장 이은직) 취창업지원센터에서는  취업준비 시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한 입사서류작성 역량 강화를 통한 취업경쟁력 향상을 위해 자기소개서 경진대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2024학년도 자기소개서 경진대회는 자기소개서 작성에 대한 전문 컨설턴트의 서류 클리닉을 경험하는 과정에서 입사지원 서류 작성방법에 대한 이해도 및 서류 완성도를 제고하고자 마련됐다.

 

4월부터 신청서 및 자기소개서를 제출하고 사전설명회 및 작성방법 ZOOM특강을 실시했다. 취창업지원센터는 50여명의 참여학생 가운데 총 20명을 선정해 지난 5일 시상식을 가졌다.

   

 

 

채승용 센터장은 “앞으로도 개인맞춤형 컨설팅과 전문강사의 심층 피드백을 통해 취업역량 강화할 수 있는 기회를 학생들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개교 68주년의 경북보건대는 쿠팡풀필먼트, SK쉴더스, 경북TP, 주식회사 부릉 등 19개 협력기업(24년 05월 기준)과 제휴한 미래 개척 실용 중심대학으로 주목 받고 있다. 특히 학과 교육과정에 산업체인사 초청특강 등 기업 실무중심 교육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며 입학과 취업이 연결되는 원스탑교육시스템을 갖춰 4차산업시대를 선도하는 산업 현장중심대학으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