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피니언

신년사>나영민 김천시의회 의장

데일리김천tv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4/12/31 17:14 수정 2024.12.31 21:29

새해 인사드리기 전 먼저,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와 관련하여 참담한 소식에 이루 말할 수 없는 슬픔을 느끼며 희생을 당하신 분들에게는 명복을 빌며 유족들에게는 깊은 애도와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시민 여러분! 을사년 새해를 맞아 새 마음을 담은 인사를 드립니다. 

 

새해에는 여러분에게 희망과 활력이 넘치는 한 해가 되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24년은 우리 시뿐만 아니라 국가적으로도 많은 어려움이 겹치면서 정치, 경제, 사회적으로 힘든 시련을 겪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위기의 순간에도 14만 개의 빛으로 반짝일 시민 여러분의 지혜와 그 힘을 믿고 있습니다. 

 

올해, 김천시의회는 소통과 화합으로 김천의 더 큰 미래를 열어가고자 합니다. 시민 여러 분의 의견은 김천의 가장 소중한 자산입니다. 김천시의회는 늘 열린 마음으로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모두가 공감하고 자랑스러워할 김천을 만들어가겠습니다. 

 

2025년에도 김천시의회는 기본과 원칙을 지키며 시민을 섬기는 마음을 기본으로 삼아 중단 없는 시 발전과 시민의 삶에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시의회에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가정마다 평화와 사랑이 넘치고, 소망하는 모든 일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