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오피니언

추석인사말> 안용우 김천상의회장

데일리김천tv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4/09/13 18:40 수정 2024.09.13 18:41


올여름 역대급 무더위가 무색하게도 아침 저녁의 선선한 공기가 가을의 문턱에 다다랐음을 실감하는 계절입니다. 오곡백과가 무르익는 풍요의 계절을 맞이하여 생활터전에서 맡은 바 소임을 다하신 상공인과 시민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다가오는 한가위에는 정겨운 가족·친지와 함께 그 동안의 희노애락을 함께 나누고, 서로 위로와 격려를 통해 가족의 정을 한껏 느껴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길 기원드립니다.

 

과거 전국 5대 시장 중 하나로 전국을 대표하는 상업도시로 명성을 떨치던 우리 김천은 현재 어모일반산업단지의 성공적인 조성과 유치로 많은 기업들이 일자리를 만들며, 새로운 도약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우리 김천상공회의소는 기업이 경쟁력을 갖춰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유관기관 및 혁신도시 공공기관과 힘을 합쳐 지역의 지속 발전에 대해 더욱 심도있는 협력과 협업을 진행해 기업의 가치를 높이고, 지역의 이미지 제고를 위해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가족·친척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며, 어느 때보다 편안하고 행복한 한가위 연휴 보내시기 바라며, 하시는 일의 무궁한 번창을 기원드립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