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대도중공업(주), 김천복지재단에 성금 1,000만 원 기부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4/12/26 17:26 수정 2024.12.26 17:26


김천복지재단은 지난 24일 대도중공업(주)(대표 백계자, 장락기)로부터 성 금 1,0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김천시 농소면에 위치한 대도중공업(주)은 형강, 간판, 파이프 등 철강재 를 이용한 건축구조물 설계·제작·설치 전문기업으로 다양한 기술 특허 및 국제규격의 품질·환경 인증으로 다수의 해외 공사에도 꾸준히 참여하고 있으며,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기부하는 등 다방면의 사회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의 본보기가 되고 있다. 

백계자 대도중공업 대표는 “추워진 날씨에 더욱 외로움을 느낄 이웃들 에게 오늘의 나눔이 위로와 희망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해서 펼쳐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김경하 복지환경국장은 “기업의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실천하시고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해주신 대도중공업(주) 백계자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라며 “전달해주신 소중한 성금은 소외되는 이웃 없이 온정이 넘치는 김천시를 만드는 데 소중히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천복지재단은 다양한 복지 욕구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김 천형 SOS 긴급지원사업, 희망복지공동체지원사업, 맞춤형 후원결연사업등 을 실시하며 지역 주도 맞춤형 복지를 실현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으 며, 후원 문의는 김천복지재단 사무국(☎420-6736)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