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사회

의용소방대 남성연합회장·대장 합동 이·취임식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5/01/22 20:49 수정 2025.01.22 20:49
김영복 의용소방대연합회 남성연합회장 취임


김천소방서(서장 안영호)는 22일 대회의실에서 김천소방서 의용소방대 남성연합회장 및 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우청 박선하 최병근 조용진 도의원 등 내빈과 소방안전협의회 사무국장, 소방안전관리자협의회장, 의용소방대장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식순에 의해 진행됐다.

 

김천소방서 의용소방대연합회 남성연합회장에는 김영복 회장이 취임했다. 또 앞으로 김태성 다수남성의용소방대장, 도규영 지례남성의용소방대장, 주계식 증산전담의용소방대장, 변금수 감문남성의용소방대장이 각 의용소방대를 이끌어가게 됐다.

 

이 자리에서 그동안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 안전문화 정착에 공헌한 우석수 전 남성연합회장, 김동현 전 남성연합회 부회장, 이수영 전 지례남성의용소방대장, 김진기 전 증산전담의용소방대장 4명에게는 공로패가 수여됐다.

 

 

 

 

안영호 김천소방서장은 "그동안 지역사회 안전과 봉사를 실천하다 퇴임(이임)하시는 회장 및 대장님들께 감사 드리고, 취임하시는 신임 연합회장 및 대장님들은 앞으로 김천시민의 안전과 의용소방대 화합 발전을 위해 노력해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