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제

김천상의, 한국전력기술 양원남 인사처장 초빙 특강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4/05/17 16:55 수정 2024.05.17 16:55
기업수요 맞춤형 인력양성사업 1차 교육생 대상 취업 역량강화 교육


김천상공회의소(회장 안용우)는 2024년도 기업수요 맞춤형 인력양성사업의 일환인 물류 기능인력 양성사업의 1차 교육생을 대상으로 지난 16일 취업역량강화 특강을 했다.

 

이번 특강에는 한국전력기술의 양원남 인사처장을 초빙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 방법과 이미지 메이킹 및 면접 방법 등 교육생들에게 취업시 필요한 사항들에 대해 컨설팅하는 시간을 가졌다.

 

양원남 처장은 인사 과장, 팀장, 처장 등 인사책임자와 면접관으로서의 자신의 오랜 경험과 사례를 바탕으로 취업에 도움줄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에 대해 교육했다.

 

이날 교육생들은 취업생으로서 자신만의 강점을 드러내는 방법과 특색있는 이력서 작성 방법, 창의적이고 효과적인 자기소개방법, 바른 이미지 만들기, 면접의 태도와 상호작용에 관해 대화와 연습을 통해 훈련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한국전력기술은 혁신도시를 대표하는 공공기관으로서 시민과 함께 하는 지역 밀착형 사업을 진행해 오며, 인재양성과 채용에도 앞장서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 산업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모범적인 공기업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