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교육

김천대 K글로벌학과, 외국인 유학생 유치에 적극 나서

김민성 기자 dailylf@naver.com 입력 2024/09/10 18:50 수정 2024.09.10 18:50


김천대학교 K-글로벌학과가 한국 문화와 글로벌 문화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기업 경영과 서비스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는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K-글로벌학과는 항공 및 호텔 관광 산업의 전문 인재를 배출하는 것을 목표로 학생들에게 실무 중심의 혁신적인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K-글로벌학과의 이명숙 학과장은 “우리 학과는 유학생들에게 K-컬처와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졸업 후 다양한 기업에 취업 및 고국에서 전문 경영인으로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며 “서비스 스킬과 이미지 메이킹 교육을 통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고 밝혔다.

 

K-글로벌학과에서는 재학 중 커피 바리스타, 칵테일 조주, 서비스 매너 교육과 같은 실무 위주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한국어, 중국어, 영어 등 다양한 언어 교육도 함께 실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글로벌 환경에서 필요한 언어 능력과 실무 역량을 동시에 강화할 수 있다.

 

 

 

 

대학 관계자는 “김천대는 K-글로벌학과를 통해 앞으로도 세계의 우수한 인재를 발굴하고, 변화하는 미래 사회에 적응할 수 있는 창의적인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김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새로고침
이름 비밀번호
TOP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