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의회 윤영수 산업건설위원회 부위원장이 경상북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에서 수여하는 2024 경상북도 의정봉사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11월 11일 수여된 이 상은 이달 2일 산업건설위원회 회의실에서 열린 김천시의회 의정회에서 나영민 의장이 이동협 경상북도 시군의회의장협의회장을 대신해 윤영수 의원에게 수여했다.
윤영수 의원은 초선의원임에도 불구하고 제9대 전•후반기 산업건설위원회 부위원장과 제9대 후반기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으며 적극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특히, 『김천시 병역명문가 예우 및 지원에 관한 조례』 , 『 김천시 지하안전관리에 관한 조례』, 『김천시 옥외광고물 등의 관리와 옥외광고산업 진흥조례』를 발의하며 시민들의 복리증진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활발한 정책 활동을 이어 왔다.
또한, 지역구 현장 구석구석을 발로 뛰며 지역민들의 불편사항 및 소외계층의 애로사항 해결에 앞장서오며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에 임하고 있다.
윤영수 의원은 “이 상은 우리 시 발전과 시민들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계시는 동료의원들을 대표해서 받는 영광스러운 상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더욱 더 낮은자세로 시민들의 손과 발이 되어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